잭잭 이태원점
TV 맛집 햄버거

잭잭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6길 21 1층

메뉴

  • 잭잭 9,9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

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Baejyu
    잭잭 이태원점 통모짜렐라튀김 아니 통모짜렐라튀김 유행이라며… 하도 올라오길래 궁금해하다가 지인들이 먹는 거 보고 나도 다녀옴 @jackjack_kr 배달도 안되고 네이버플레이스 메뉴판에도 안나오고 인스타보면 팔긴 파는 것 같은데 금액도 알 수가 없음 그래서 먹어본 친구한테 금액 물어봄 3,900 잭잭 통모짜렐라튀김 유명한 거 치고 금액은 나쁘지 않음 그래서 맛은 어떠냐? 기다릴 만 하냐? 못 먹어봐서 몰라요 쌰갈 사고 경위를 정리해보겠어요 1. 전화주문 가능 여부가 변경됨 3일 전 주문한 친구가 전화주문하고 갔다고 전화주문 하라고 함 30분 전에 연락하면 바쁘신데 민폐일까봐 도착10분 전에 전화드림 전화주문 안받는다고 답변 받음 주문이 너무 많아져서 변경되는 거 충분히 이해… 2. 네이버에 적혀 있는 브레이크타임 시간 3시반 부터 브레이크이지만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됨 변동여부에 대한 확인은 불가능 브레이크 타임 3시반이라고 해서 그것만 믿고 갔는데… 현장 대기 보면서 브레이크와 상관없이 미리 마감한다고 한다. 오늘(일요일) 기준 2시 10분에 마감했다고 .. 지금 와도 대기도 못한다고 5시 이후에 와야한다고 답변 받음 3시간을 어디서 기다려요 .. 30분을 왔지만 30분을 다시 돌아가야하는 상황 3. 미리 마감에 대한 인스타 공지? 이게 없었다는 게 제일 아쉬운 포인트 너무 바빠서 공유를 못했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사람들 인스타 스토리 공유는 다 하고 계셨음 여러 공지도 아니고 .. 조기 마감에 대한 공지 하나 정도는 해줄 수 있지 않나 싶음… 사람들 헛걸음 하지 않도록 .. 여쭤보니 품절이나 갯수 관련 공지만 하고 있다고 하셨다. 근데 잔여갯수 확인 공지가 뜨면 곧 품절이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는 공지는 아니었음 암튼 다시 집을 가고 있는 내가 추천하는 방식은 되도록 오픈런을 하고, 전화로 조기 마감 여부를 확인 + 인스타 스토리로 품절 확인하는 정도.. 바쁘셔서 전화드리고 싶지 않지만 조기마감 여부를 알 방법이 없으니깐요 … 저는 오늘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다시 도전하진 않을 것 같아요 .. 그냥 치돈 배달시켜 먹을래요 ..
  • 후하히
    *타인의 이미지, 글 무단 사용 및 도용 금지 -타인의 이미지, 컨텐츠를 사용할때는 꼭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정보 공개를 원치 않으시면 꼭 멤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메뉴판입니당. 핫레벨은 맵찌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정도였어요 메쉬포테이토도 엄청 맛있어요ㅠ 녹사평에 위치한 잭잭버거 인데욥! 치킨 버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드립니다!... 육즙 좔좔 흘러여 그리고 고수버거가 있어서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용 소스는 살짝 타코?에 들어가있는 느낌 나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거 같고 빵은 폭신폭신 부드럽습니당 배 안 부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배불러서 텐더는 친구가 다 먹었어욯ㅎ 참고로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 시월에
    인별그램 보다가 기름기 좔좔 흐르는 버거집을 봤는데 너무나 군침이 도는 것. 벼르고 별러 찾아갔다. 워메... 브레이크 타임이래요. ㅎㅎ;;; 우야면 좋노~~~~~ 근데 사장님이 너무나 상냥하고 친절하시다. 멀리서 오셨는데 죄송해요. 다음에 오시게 되면 은평구에서 오셨다고 말씀하세요. 치즈라도 한 장 넣어드릴게요. 하신다. 진심이 묻어나는 멘트였다. 감동은 받았지만 아점으로 먹을 생각에 굶고 잔뜩 기대하면서 왔더니 다른 대안이 떠오르지 않았다. 마침 막둥이가 그 햄버거 가게 옆에 또 다른 유명한 버거집이 있다고 했던 말이 떠올랐다. 서둘러 막둥이에게 네가 말했던 버거집 링크를 보내달라고 했다. 링크를 열고 확인했더니 우리가 가려던 버거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더 생각할 것도 없이 찾아갔다. 《잭잭》 의 패티는 비프하고 치킨을 주력으로 한다. 메뉴 공부도 안 하고 가서 사장님께 처음이라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을 드리니 비프 패티가 들어간 것으로는 오클라호마 치즈버거를 골라 주셨고 치킨 패티가 들어간 것으로는 잭잭 샌드위치를 추천해 주셨다. 오클라호마 치즈버거엔 스매시드 어니언 패티×2가 들어간 햄버거라 소개가 되어 있었는데 스매시드 패티가 궁금해 지금 찾아보니 눌러서 으깬 패티를 스매시드 패티라고 하나 보다. 두 번째 추천받은 잭잭 샌드위치엔 내쉬빌 치킨(다리 살) / 코울슬로 등이 들어간 햄버거라 소개가 되어 있는데 여기서 내쉬빌치킨은 또 무엇인가? 해서 찾아보니 미국 테네시 주 내슈빌 지역의 매콤한 치킨 요리를 기반으로 한 메뉴를 내쉬빌이라고 하는 듯. 햄버거 하나 먹으면서 공부가 엄청 되네. ㅎㅎㅎ 키오스크에서 오클라호마 치즈버거와 잭잭 버거 세트를 선택해 주문을 넣고 기다리며 매장 안을 구경했다. 굉장히 힙했다. (내가 알고 있는 단어로는 요 정도 밖에 표현이 안 됨. ^^;;;) 오클라호마 치즈버거. 햄버거 구성은 스매시드어니언패티 ×2 / 체다치즈 / 스위스치즈 / 피넛버터소스 / 스파이시케찹 / 할라피뇨가 번 사이에 들어가 있고, "깔끔하고 완벽한 맛, 치즈버거의 정수를 느끼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라고 설명해 놓았는데 치즈버거의 정수를 모르는 내 입맛엔 그냥 그랬음. ^^;;; 그리고 피넛버터소스가 들어가 있는지도 몰랐네. ㅎㅎㅎ 대신 번이 매우 부드럽고 촉촉했다. 잭잭 샌드위치. 샌드위치 구성은 내쉬빌치킨(다리 살) / 코울슬로 / 피클 / 잭잭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코울슬로가 킥이다. 치킨 패티의 느끼함을 코울슬로가 잡아주면서 맛도 올려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