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집
베이커리
최영화빵 황리단점
경북 경주시 포석로1095번길 2
메뉴
- 1개 1,200원
- 10개 12,000원
- 20개 24,000원
- 30개 36,0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rimee경주여행 가면 꼭 가보라고 추천받았던 곳이 바로 최영화빵이다! 경주 황남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성수기때는 웨이팅을 말도 안되게 오래 해야한다고 해서 유명하다. 최영화빵은 경주에 본점과 황리단점 두 곳이 있는데 우리는 숙소와 가까웠던 ‘최영화빵 황리단점’을 다녀왔다. 영업시간 : 매일 09:00-18:00 가게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1095번길 2 전화번호 : 054-749-1937 최영화빵 황리단점 오픈 시간은 오전 9시이다. 성수기때는 오픈 시간인 9시 전부터 줄이 엄청 길다고 한다. 최영화빵 황리단점 웨이팅 빵이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타이밍을 잘 못맞추면 웨이팅을 장난아니게 해야한다. 우리가 처음갔던 월요일 오후에도 줄이 엄청 길었다. 근데 화요일 오전 10:30쯤 방문했을때는 웨이팅 하나도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타이밍을 잘 맞춰 방문해야한다! 웨이팅이 하나도 없어서 문 닫았나 했는데 진짜 웨이팅이 없는거였다. 나중에 또 지나갈때 보니 오전에 판매하는 빵이 다 팔리면 점심시간이 끝난 오후 1시부터 다시 판매한다. 타이밍을 잘 맞춰야한다!!! 최영화빵 가격 1개에 1,200원 10개 12,000원 20개 24,000원 30개 36,000원 최영화빵 황리단점은 웨이팅이 많다보니 1인 10개짜리 1통씩만 구매 가능하다. 직원 분들이 안에서 계속해서 최영화빵을 만들고 계셨다! 손으로 하나하나 만들어야하니까 오래 걸리는 것 같다. 오래 기다렸으면 넘 힘들었을텐데 우리는 웨이팅 없이 바로 구매해서 넘 편했다. 최영화빵 후기 드디어 구매한 최영화빵! 뜨거우니까 좀 식히고 나서 박스를 닫으라고 하셨다. 박스에 10개씩 넣어서 포장해주신다. 가족들이랑 나눠먹으려고 구매했다! 10개씩 들어있는데 하나씩 바로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다!! 딱 적당히 달아서 완전 맛있고 나중에 부모님께도 선물 드렸는데 달지도 않고 맛있다고 하셨다. 당일날 다 못먹은건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는데도 완전 맛있었다!! 안에 팥도 들어가고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이다. 우유나 커피랑 먹어도 맛있어서 간식으로도 딱이었다! 최영화빵 완전 맛있었다! 경주 여행가면 꼭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
유니경주 황리단길을 참 좋아하는 우리 가족!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깝기도 하고 여기 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초딩딸이 참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번에 회사에서 워크샵으로 경주에 갔다가 경주 황리단길 길거리 맛집 황남빵을 사주신다는 말에 냉큼 최영화빵 웨이팅을 하러 갔는데 역시나 핫한 곳인만큼 줄이 길었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경주 황리단길 길거리 맛집 추천하는 최영화빵 황리단점 위치는 황리단길 초입에 십원빵집이랑 바로 붙어있었는데요. 대릉원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 어딘가 웨이팅 줄이 길다 싶으면 바로 거기가 최영화빵 황리단점 일겁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되는데요. 픽업만 바로 하시려면 최영화빵 황리단점 에서 바로 우회전하면 좁은 골목에 바로 주차장이 있긴 한데 골목이라서 들어가고 나올 때 조금 무서워요. 황남공영주차장이나 대릉원공영주차장이 조금 가깝고, 늦은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조금 멀더라도 넓은 쪽샘지구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공간이 있을 듯 해요. 2. 영업시간 및 웨이팅 영업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지만 마감시간은 의미가 없습니다. 워낙에 최영화빵 웨이팅이 많기 때문에 주말에는 계속 줄이 서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날 평일 4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저희가 딱 마지막이어서 사장님께서 빵 소진 문구를 들고 있어달라고 해서 기다리는 동안 들고 있었어요(ㅎㅎ) 3. 1인 1통 10개 구매제한 전 사실 최영화빵이 황남빵인지도 모르고 핫하다길래 줄을 서긴했는데요. 경주 황리단길 길거리 맛집 추천하는 최영화빵 황리단점은 1인 1통(10개) 구매제한이 있어요. 그러니 더 사고싶어지는!! 본점과 도보로 10분 정도로 가까워서 웨이팅 하면서 본점에도 전화를 해보니 그쪽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셔서 그냥 황리단길에서 사기로 했습니다. 기다리면서 만드는 과정을 계속 볼 수 있는데 보통 황남빵은 겉부분에 빵이 두툼한 제품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빵 부분이 정말 얇게, 팥은 가득 넣어주셔서 인기가 많은듯해요. 주문이 많은 만큼 직원분들께서 계속 만들고 굽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우리 차례! 8명 단체라서 기다림의 시간도 참 길었습니다(또르륵..) 갓 구워낸 황남빵 향이 진짜 장난아님! 바로 먹을까 했는데 기다리면서 계속 꼬르륵 거렸더니 부장님께서 바로 옆가게에서 십원빵을 사주셔서 배가 불러버렸.. 따끈할 때 꼭 하나 드셔보세요. 4. 보관 및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실온 3일, 냉장고 일주일, 냉동 최대 한달...
-
부산톡톡※ 개인적으로 방문한 업체의 기록일 뿐이며, 맛집 선정용 글이 아닌 순수 후기 및 방문 기록입니다. ️ 플레이스 지도 첨부 (필수) · 지도 1개 꼭 넣어주세요 → 주말 아닌 평일인데도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경주 오면 한 번쯤은 먹어본다는 최영화빵이라 궁금해서 들러봤어요. 가게 앞에서부터 직원분들이 팥소 만들고 바로 구워내는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기다리면서도 지루하진 않았는데… 문제는 웨이팅이 은근 길다는 점. 겉보기엔 줄이 짧아 보였는데 실제로 40분 정도 걸렸어요. 주말이면 얼마나 더 기다릴까 싶더라구요. 빵은 팥이 달지 않고 담백한 스타일, 피도 얇고 바삭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10개 세트로 포장해 주는데 박스가 빈티지해서 선물용으로도 딱이에요. 차에서 한 개 바로 뜯어먹었는데 속이 가득 차 있어서 만족감은 확실했어요. 다만… “또 올 거냐?”라고 하면 저는 살짝 고민될 듯해요.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맛이고, 경주 황리단길 돌아다니며 포장용 간식으로는 충분히 추천할 만한 정도! 경주 여행 오시는 분들, 경주 최영화빵 / 경주포장맛집 찾으시면 한번쯤은 경험 삼아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전복마을국뽕이 차올랐던 APEC 정상회담 중국 시진핑 주석이 맛있다고 극찬했던 황남빵 소식에 황남빵을 주문하러 들어갔더니 12월 넘어야 배송할 수 있다고 뜸…… 네?! 한달 이요?! 경주 가이드 투어를 다녀왔던 지인이 전하길 원조 최영화할아버지의 둘째아들이 황남빵이요 첫째아들이 최영화빵이라한다. (경주 현지인은 최영화빵 먹는다고) 황남빵을 주문하던 최영화빵을 주문하던 똑같다 했다. 아하! 그럼 최영화빵으로 가보자~~ 최영화빵 최영화님의 둘째 아들 황남빵 홈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12월 배송이라했는데 첫째 아들 최영화빵 홈페이지에 들어 갔을때는 12월 배송이라는 말이 없어서 후다다ㅏ다다ㅏ닥 주문했다. 하쥐만 지금은 최영화빵도 소문이 났는지 한달걸네 11월 8일 주문 11월 19일 오늘 도착 원래 부터 황남빵 좋아했던 나로서는 첫째 아들이나 둘째 아들이나 도긴개긴 걍 먹는겨~~~ 최영화빵 30개입 2개 신청했는데 요렇게 납작한 박스에 도착 두근두근 엥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라더니 패키지가 똑같네 얇은 밀가루 껍데기 안의 가득든 팥 이것은 밀가루가 메인이 아니여 팥이 메인인 빵? 팥 덩어리임 이 맛에 먹는 황남빵…아니 최영화빵 겉 껍질은 진짜 얇아요 전체 지분의 10%가 안됨 그에 비에 팥소는 충실히 들어서 팥 덩어리를 먹는 느낌 마치 밥 적게 든 김밥을 먹는 것과 같다 팥은 달지 않아 앉은 자리에서 10개도 흡입 가능 영롱한 최영화빵 포장은 ㅣ요렇게 새초롬하니 되어있음‘ 개별 포장 아닌게 더 다행 왜냐 한입 먹으면 앉은 자리 10개는 기본임 개별 포장하면 하나씩 다 까먹어야하자나 아버님의 미소가 후덕하셨나봐요 80년 전통 최영화빵 원재료명.. 팥빵 치고 달지 않음… 하지만 칼로리가 높아 위험한 최영화빵 황남빵 기다리기 힘든 분들은 최영화빵 시켜 보셔도 좋을 듯 !! ㅎㅎ 너무 맛있다… 황남,, 아니 최영화빵 내일은 냉동시켰다가 우유랑 같이 먹을 테야. 아침이 기다려진다.
정보
- 전화: 054-749-1937
- 평점: ★ 4.53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2,236건
방송 출연 내역
-
나 혼자 산다 5622024.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