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쑥호떡
TV 맛집 호떡

무등쑥호떡

광주 남구 군분로 27

메뉴

  • 어묵3개 2,000원
  • 옥수수 국내산 5,000원
  • 호떡 1,5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

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처음한과
    안녕하세요~ 처음한과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리뷰 가져 왔어요~ 쌀쌀한 날씨, 이럴땐 시장 골목마다 오래 사랑받는 간식들이 숨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무심코 지나쳤다가 한 번 맛보면 꼭 다시 찾게 되는 광주 무등시장 호떡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무등쑥호떡 무등쑥호떡은 무등시장 안에 있는 만큼 노포느낌 물씬이에요~ 이미 맛집 리뷰 많아서 줄이 길까봐 걱정하고 갔는데 점심시간쯤 가면 줄이 별로 없더라구요~ 쑥호떡 1개 1,500원 어묵 3개 2,000원 메뉴는 단, 2가지 뿐!! 쉬지 않고 계속 만드세요 터진 것 없이 완벽한 자태 무등쑥호떡 특징은 눈에 띄는 크기예요. 사진으로 크가 느껴지실까나.. 일반 호떡보다 훨~~씬 커서 왕호떡이라는 말이 딱 어울릴 정도예요. 포장해서 차에 타자마자 한 입~!! 반죽에 쑥이 들어가 있어서 씹을수록 은은한 쑥향과 식감도 쫀득쫀득해서 일반 호떡과는 확실히 달라요 겉은 노릇하고 속은 쫀~~득한, 시장 간식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맛이에요. 광주 호떡 맛집, 무등시장 무등쑥호떡 무등시장에 들르신다면 따뜻할 때 바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광주 시장 간식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한 입이였어요 맛집 많은 광주 무등시장은 매월 넷째주 화요일이 정기휴일이에요. 무등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광주 한과 맛집 처음한과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로~!!
  • 초롱이
    #광주호떡맛집 #무등시장호떡 #무등시장맛집 #광주남구호떡맛집 #주월동맛집 #주월동호떡 안녕하세요 초롱이에요 겨울에 호떡 붕어빵 어묵 안먹고 지나가면 섭섭하잖아요 지난번에 남편이 무등시장에서 호떡을 사온적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어서 다녀왔어요 무등쑥호떡은 오전10시30분오픈 오후7시마감이라고 해요 재료소진시 일찍 마감입니다! 갓길에 주차를 해놓고 언른 호떡주문하러 갔어요 줄이 꽤길게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무등쑥호떡이 생활의달인이랑 6시내고향에도 나왔던 맛집이였어요ㅎ 식혜 어묵 호떡 찐옥수수 요렇게 4가지 메뉴를 판매하고있어요 줄서있으면 사장님께서 바로 몇개포장인지 물어보셔요 저희는6개 포장했어요 기다리면서 어묵도 한개씩 먹어줬어요 어묵은 한개1000원씩 맛은 쏘쏘입니당 어묵에서 밀가루맛이 많이났어요 끊임없이 만들어지는 호떡냄새가 무등시장에 가득 찾어요 저희 뒤로도 금새 줄이 길에 늘어서더라구요 쑥이들어서 녹색빛이 띄는 호떡! 크기도 큼직하고 어느정도 익으니 공갈호떡처럼 부풀어 오르더라구요ㅎ 기름빠지게 기름받이에 잠깐 올려두셨다가 바로 담아주셨어요 드시면서 가실분들은 종이컵에 1개씩 바로담아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집으로 가서 먹을거라 6개다 포장해왔어요 집에오는 차안에서 얼마나 호떡냄새가 진동을 하던지~ 빨리먹고싶어서 침흘렸잖아여.. 호떡 사이즈가 큼직해서 종이컵에 담아도 절반은 밖으로 나오더라구요ㅎ 내용물은 설탕과 잣 해바라기씨가 들어있어요! 반죽자체가 맛있어서 내용물이 나오기전에 반죽부분만 먹어서 맛있더라구요! 전에 먹어봤더니 무등쑥호떡은 방금 만든건만든것대로 식은건 식은것대로 다 맛있더라구요! 겨울에 호떡생각날땐 주월동 무등시장 무등쑥호떡!
  • 김굥
    맛집 소개 광주 호떡 무등쑥호떡 영업시간 11:00-19:0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주소 광주 남구 군분로 27 지난주 쯤 우연히(?) 무등시장에서 점심 먹을 일이 있었데 저기-앞에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거예요! 가까이 가기 전에 저긴 뭔데 저렇게 줄 서있는 거지? 했더니 친구가 호떡 맛집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밥 먹으러 갈 거라 쓱 지나치기만 했는데 넘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식사 후에 줄 짧으면 사 먹어봐야지 했는데 여전히 손님이 많아서 며칠 후에 다시 방문했어요!! 하^^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인 건지.. 한 달에 두 번 쉬는 날이 딱 제가 방문한 날인 거 있죠....ㅎ 며칠 후 낮에 잠깐 시간이 나서 후다닥 달려갔는데 조금 떨어진 곳에서 봤을 때 줄이 없는 거예요.. 갑자기 또 싸한 기분 다행히 영업은 하고 있었고 그냥 줄만 없었던 거였어요 ㅎ ㅎ ㅎ 처음 지나쳤을 때가 일요일이었는데 주말에만 줄을 서는 건지 제가 다시 방문한 평일에는 줄은 없었고 주문하고 나니 둘셋 생기는 정도였어요 꼬불이 오뎅, 식혜, 옥수수도 판매 중 옥수수는 안 보이긴 했는데 안쪽에 있으려나? 호떡은 주문 즉시 바로 만들어 주셨어요!! 제 뒤로 바로 2팀 정도 더 생겼는데 한 발만 늦었어도 많이 기다릴 뻔했으려나 싶은 생각과는 다르게 저 포함 3팀 모두 순서대로 한 번에 받을 수 있었어요 뚝딱뚝딱 엄청 빠르게 만들어 주심!! 이 정도 속도면 웨이팅 있어도 기다릴만할 거 같았어요 호떡은 개당 1,500원이지만 1개는 주문이 불가하다고 해요 혼자 먹을 거기도 했고 따뜻할 때 하나만 맛보고 싶은 거였는데 이건 조금 아쉽더라구요,, 카드 결제도 가능한진 모르겠지만 저는 계좌이체 이용하구 다른 손님들은 현금 결제 하시는 듯했어요 바로 먹는다고 하면 종이컵에 담아 주시고 가지고 간다고 하면 비닐로 이중 포장해 주세요!! 장갑 벗고 포장해 주시지만 봉지에 기름이 살짝 묻을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할 듯 구매 후 바로 먹고 싶긴 했는데 하나는 종이컵에 담아주시구 하나만 포장해 달라 하기도 뭐해서.... 포장 후 15분? 정도 후에 먹게 됐어요 시나몬향 솔솔 나는 달달한 꿀이 한가득!! 꿀 양이 적은 건 아닌데 가장자리 부분은 그냥 반숙만 있기도 하더라구요,, 그치만 반죽 자체가 넘 쫀득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전 평소에도 쑥 마을 좋아하는데 무등시장 쑥호떡은 쑥 향이 강하다는 느낌은 못 받아서 호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꿀이 이렇게 줄줄 흐르니 꼭 종이컵에 담아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포장...
정보
  • 전화: 정보 없음
  • 평점: 0.00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15건
방송 출연 내역
  • 6시 내고향 7980
    2024.02.16
  • 생활의 달인 823
    2021.12.06
  • 생활의 달인 825
    2021.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