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집
일본식라면
겐쇼심야라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648 1층
메뉴
- 파이황과(오이탕탕이) 3,900원
- 기린생맥 8,000원
- 명란마요덮밥(점심특선) 4,000원
- 라멘 10,000원
- 신라멘 10,000원
- 바질라멘 10,500원
- 직접만드는 찐 왕 타코야끼 6,500원
- 교닭세트 7,500원
- 닭튀김 6,500원
- 교자만두 5,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 아이스티 3,500원
- 한입맥주 1,500원
- 겐쇼볼 4,500원
- 블루하와이 겐쇼볼 4,500원
- 자몽 겐쇼볼 4,500원
- 콜라 190ml 1,000원
- 사이다 190ml 1,000원
- 생맥주 300cc 2,500원
- 생맥에 소주 한잔 3,0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모짜르트와 고래오늘은 일본감성 낭낭한 창원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에서 맛있는 야식을 먹고 왔어요. 겐쇼심야라멘은 점심때도 좋지만 심야라멘 이름답게 저녁시간 방문이 꽤나 낭만적이고 분위기 있고 좋거든요. 라멘은 물론이고 사이드메뉴도 맛있어서 우리가족 최애맛집 중 한 곳이기도한 겐쇼심야라멘입니다. 겐쇼심야라멘 -위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648,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02:30 라스트오더 01:45 -전화번호- 0507-1345-9862 창원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은 경화역 길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차량이용하실 경우에는 매장 바로앞 주차공간이나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일 9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기다리는 사람들 많은거 실화냐며~ 여전한 핫플 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이에요. 이럴땐 뭐다?! 캐치테이블로 빠른 대기접수가 답이죠~ 빠르게 웨이팅 접수해놓고 기다려요. 대기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앉아서 기다리면 되구요. 심야라멘 인테리어 포인트들 감상하면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입구쪽에서는 주방에서 타코야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심야라멘 타코야끼 너무 맛있어요. 배부르면 포장도 가능하니 꼭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수시로 타코야끼 만드는 직원분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겐쇼심야라멘 입구쪽에 있는 정원느낌의 대기공간에는 작은 평상공간이 있는데요. 다다미방 느낌으로 꾸며져있고 평상에 올라가서 대기할 수도 있어요. 얼마전 일본가서 사왔던 장난감 똑같은게 보여서 ㅋㅋㅋ 잠시 반가웠는데 저거.. 성공하신분?! 원목으로 된 공 올리는 게임인데요. 여러번 시도했는데 아직 성공못했어요. 원목이라 잘못해서 맞으면 아파서 ㅋ 몇 번 시도하다가 안하게 되었습니다;; 곳곳에 써있는 문구들 읽어보면 재미있어요. 사장님은 가오나시를 좋아하시는듯. 아, 아, 아 ㅋㅋㅋ 대기하던 손님들 들어가고 나니 우리 차례가 코앞이에요. 입구 문 열고 손님 나올 때마다 우리 순서가 다가옵니다. 캐치테이블 대기 걸어두고 다른데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입구옆에 문은 화장실 문은 아니고 뭔가 으스스한 느낌이에요. 겐쇼심야라멘 곳곳에 인테리어에 신경을 진짜 많이 쓰신게 느껴집니다. 시동걸고 망고바 실었어... ㅋㅋㅋ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면 망고바 증정 서비스 있으니 참고하세요. 창원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은 11시부터 브레이크타임 없이 새벽 2시 30분가지 영업합니다. 늦은시간까지 영업해서 진짜 먹고싶다 생각들면 언제든지 들릴 수 있는게 또 큰 장점이에요. 창원진해맛집...
-
행복한초록!!!! 음식점 후기일 경우 !!!! 제목에 "지역명" + "맛집" + "업체명" 필수기입 !!!! 지역 : 진해 업체명 : 겐쇼심야라멘 업체위치 표기 : (게시글 작성시 편집바→가로 점 3개(•••)→장소 클릭 후 업체 위치 지도 추가) 다이어트 시작 4일차.... 어젯밤 못참고 와버렸어요ㅎ...것도 곱빼기 먹었어요ㅋ 오늘 눈뜨자마자 또 너무 배고프네요:)... 성공할수 있겠죠?
-
공부하는 해파리몇 년 전에 찾아가 봤던 진해 겐쇼 심야 라멘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 반까지 영업하는 라멘집인데 왠지 모르게 야심한 새벽에 찾아가는 게 제맛인 집이다. 전에 찾아갔을 때도 바람이 세차게 부는 추운 초겨울이었는데 이번에도 쌀쌀한 날씨의 늦은 밤에 찾아가게 되었다. 빨간 네온사인과 식당 앞에 주차된 오토바이 때문인지 이 식당만 다른 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몇 년 사이 식당 내부가 많이 바뀌었다. 석등과 수반이 있는 일본식 정원과 대기를 기다리는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추워 죽겠는데 왠지 모르게 열받는 따스하게 일렁이는 벽난로 영상 일본식 다다미 방처럼 생긴 공간도 있다. 기다리는 동안 심심할 손님들을 위해 대기 공간 겸 포토존으로 만들어둔 듯하다. 색연필과 메모지, 간단한 게임 도구들이 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돌머리 삼총사 인형도 있다. 터키풍의 스테인드글라스 스탠드와 일본식 다다미 방, 돌머리 삼총사 인형의 묘한 시선 원래라면 잠자리에 들었어야 할 야심한 시각에 라멘을 먹기 위해 기다리는 이 상황이 어딘지 모르게 생경한데다가 묘한 인테리어가 주는 이질감 때문인지 순식간에 낯선 세계에 떨어진 듯한 기분이 든다. 식당 내부 역시도 독특한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일본과 지브리 스튜디오의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빈티지한 인테리어. 주문과 결제는 자리에서 바로 태블릿으로 가능하다. 라멘과 타코야끼를 시키고 싶었는데 타코야끼는 재료 소진으로 주문할 수 없었다. 라멘에 차슈 추가(11,500원) 심야라멘 고유의 돈코츠 육수에 파와 멘마,숙주 토핑, 짭조름한 맛계란과 부드럽고 기름진 차슈까지 듬뿍 올라간 라멘이다. 라멘 역시도 돼지국밥과 비슷하게 웬만큼 못 만들지 않고서는 보장된 맛을 자랑한다 생각한다. 따끈한 고기 육수에 꼬들꼬들한 면, 부드러운 차슈와 삶은 계란 조합은 맛이 없으려야 없을 수가 없다. 거기에 겐쇼 심야 라멘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야심한 시각 라멘을 먹는다는 일탈의 느낌이 더해져 라멘이 더욱이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다. 교자 만두와 닭튀김 세트(7,500원) 바삭하게 튀긴 교자와 닭튀김 맛은 무난하다. 닭튀김과 함께 나오는 마요 느낌의 소스가 맛있었다. 아침에 퉁퉁 부은 얼굴을 하고 출근을 할지언정 새벽의 야식은 정말 즐거웠다.
정보
- 전화: 정보 없음
- 평점: ★ 4.48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9,030건
방송 출연 내역
-
생방송 투데이 3505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