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양과
TV 맛집 베이커리

코아양과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불종거리로 28 주택

메뉴

  • 밀크쉐이크 4,500원
  • 화이트롤,잼롤 등 15,000원
  • 건강크림치즈빵 7,600원
  • 밀봉카스테라 3,8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

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Rose
    창동 상상길 차를 타고 창동 거리를 지나다가 오동동 문화광장에 화려하고 세련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보았다, 오랜만에 창동 밤거리를 천천히 둘러보려고 시내버스를 타고 다시 나왔다. 시내 밤마실을 안 나온 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창동의 밤거리 네온사인이 무척 화려해 보였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잘 보이는 오동동 문화광장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밤 시간 투썸플레이스에서 같이 커피 한잔할 친구는 없고, 한국에 오면 가끔 만나는 친구들은 다 멀리 있다, 추억의 코아양과와 오동동 유흥거리 네온사인만 화려하게 빛나는 한산한 오동동 유흥거리 지금은 상권이 다 창원으로 넘어가 빈 상가들로 넘쳐나지만, 마산수출자유지역의 전성기 때 오동동 유흥거리는 흥청망청 넘치는 돈을 뿌리던 사람들로 늘 북적이던 곳이었다. 지나간 시절을 생각하며 혼자 걸어 다닌 창동 밤거리.
  • 뀽냥이네냥탱이
    ★창원 코아양과 (내돈내산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창원에서 대학을 다녔던 백곰씨 코아양과는 그때부터 꽤 유명한 필수 빵지순례중 한 곳 이었다고 한다 코아양과를 찾아가는 동안 길거리엔 한손에 코아양과 빵봉지를 들고가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2013년 부터 블루리본 서베이를 꾸준이 받아왔는지 입구엔 블루리본 스티커가 쫙~~ 붙어있었다 유명한건 다 이유가 있었던거 같다 코아양과는 빵돋 빵이지만 쉐이크와 빙수도 유명한 맛집인듯하다 건물 외관은 세월의 흔적이 보이지만 매장안은 깔끔하고 안쪽엔 매장에서 주문한 빵이나 음료를 먹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었다 오후시간쯤 방문을 해서 그런지 빵이 가득 차 있는 상황은 아니였지만 충분히 구매할 만큼의 빵들이 반겨주는 느낌이 들었다 갓 구운 빵냄새가 솔솔나는 기분좋은 빵집 순우유 생크림 부터 일단 2개 담아두고 매장을 돌아다니며 빵을 골랐다 밥먹고 왔는데 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 역시..유명한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친님이 너무나 좋아하는 모닝빵을 보고 슬쩍 만져봤는데 손끝으로도 느껴지는 감촉 한입 베어물면 폭신한게 쫄깃한 식감이 들거 같아서 하나남은 모닝빵도 바로 담아왔다 (빵은 포장되어있었고 무식하게 누른다거나 포장안된 빵 눌러본거 아닙니다.만졌던 빵은 바로 구매 했습니다) 집에와서 빵을 먹어봤는데 왜 유명한지 왜 길거리에 사람들이 빵봉지를 들고 다녔는지 알수 있었다 창원빵지순례에 코아양과가 왜 필수 코스인지 알수 있는 부분이었다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라면 추천한다 (냥탱씨는 빵이나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데 냥탱씨입맛에도 거부감 없이 맛있었다.)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저와 생각이 안맞는 분들 존중합니다
  • 라하07
    ■후기에 해당하는 [말머리]를 선택해주세요. ■사진(5장이상)과 설명을 쓰시고 여행팁을 공유해 주세요 이번에 창원여행하러갔다가 빵집을 들렀었는데 그 내용 공유해보겠습니다. 코아 양과 첫번째로 간곳은 코아 양과입니다. nc파크에도 있다고하던데 제가 있던곳에서는 여기가 가까워서 이리로 왔네요. 빵종류도 되게 많아서 빵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쉐이크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는 이날 아아를 마시는 바람에 쉐이크는 못먹었네요. 같이갔던 친구가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밀쉐 꼭 드셔보세요. 고려당 코아 양과랑 고려당은 걸어갈만한 거리에 있어요. 같이 들르셔도 될거예요. 고려당에도 밀쉐랑 팥빙수,단팥죽 메뉴가 보이네요. 고려당에도 빵종류 꽤 많았고 손님도 끊임없이 오셨어요. 생크림스틱 먹어봤는데 저처럼 느끼한거 좋아하시면 맛있으실거 같아요. 옛날빵 종류가 많았고 두부과자도 샀는데 괜찮았어요. 겐츠베이커리 겐츠베이커리는 롯백창원점 지하1층에 있습니다. 원래 부산에서 시작된 빵집이라네요. 사람 엄청 많아서 사람 안보이게 찍으니 사진이 이모양이네요ㅎㅎ 빵이 다 맛있어보였는데 시그니처라고 적혀있던 치즈빵이랑 깨빵만 찍어봤어요. 여기도 빵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가 소시지빵 구입했습니다.ㅎㅎ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위치 제가 갔었던 빵집 지도에 표시해 봤어요. 혹시 창원가시게되면 들르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