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집
Unknown
엘올리보
경기 과천시 뒷골2로 16-1
메뉴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Visitor선바위역 3번 출구에서 직진 후 횡단보도 건너 ...
정보
- 전화: 0507-1304-1156
- 평점: ★ 0.00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0건
영업 시간
- 엘올리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회식으로 다녀온 엘올리보 점심 세트 메뉴 후기!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한두대 정도 가능한데 11:30에 딱 도착했을 때도 이미 만석인게 아무래도 주차가 어려울 듯하다. 우리가 먹었던 점심 세트 메뉴 아래 사진은 모두 3인 기준! 두 가지 식전빵 하나는 올리브가 들어간 빵, 하나는 먹물빵인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신선한 맛으로 시작해서 좋았던 루꼴라 샐러드 발사믹 소스와 루꼴라 맛이 좋았다ㅎㅎ 수제 수프 무슨 스프인지 잘 모르겠는데 되게 부드러운 스프였다. 타파스로 나온 생선 메뉴 생선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생선은 구이나 빨간 양념으로 만든 조림을 좋아해서 많이 먹지는 않았다...! 모시조개가 가득한 오일파스타! 쫄깃한 버섯도 가득하고 모시조개여서 특히 좋았던ㅎㅎ 오일 파스타와 애호박이 잘 어울린다는건 처음 알게 되었다ㅎㅎ 이건 먹물 빠에야! 내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 한국에서 빠에야를 맛있게 먹은 적이 손에 꼽을 정도로 드물어서 사람들이 극찬하는 스페인 빠에야가 궁금했는데 여기 빠에야가 정말 내 스타일이었다! 소스 자체도 맛있는데 밥 아래쪽이 철판 볶음밥처럼 눌러붙어서 까득까득한 식감이 좋았던! 같이 식사한 선배 한분도 이것때문에 맛있었다고 하셨는데 다른 선배는 이 식감이 불호였다고 세트의 마지막은 티 여기에 치즈케이크도 하나 시켰다. 불호인 메뉴도 있고 남성 분들한테는 많지 않을 듯해서 가격 대비 조금 비싸게 느껴졌지만 분위기가 좋고 내 입맛에 맞는건 또 되게 맛있었던 엘올리보!
- 26.1.10.토
- 2026년 1월 10일 토요일
- [이 곳. 두괄식 3줄 요약] 외관부터 스페인. 내부도 깔끔. 화장실 쾌적. 건물 1층에 주차 가능. 뽈뽀가 인상적임. 전반적인 금액대는 다소 있음. 과천 서울대공원 방문 뒤,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이동. 내무부장관의 방문 경험이 있던 스페인 음식점인 엘올리보에 방문. 평일, 금요일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자리는 꽤 많았음 (주말에는 가득 차는 편인듯) 2층 창가자리에 착석. 볕이 좋았음. 여러 코스메뉴가 존재하지만, 스페인 액기스만 즐기기 위해 단품 주문 진행. 해산물 먹물 빠에야. 새우와 조개의 씨알이 컸고, 염도가 좀 있는 편 밥 양은 남+녀가 다른 메뉴와 나누어 먹기 좋은 양. 출처 : 직찍 다음은 문어 요리 뽈뽀. 문어와 감자의 익힘이 좋았고, 소금 조금 곁들이니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았음. 출처 : 직찍 다음은 이베리코 스테이크(약 200g). 혼자 먹을수 있는 양이나, 아이를 위해 주문. 전반적인 익힘이 괜찮긴했으나, 앞선 음식들 대비해서는 무난했음. 아이는 잘 안먹고 본인이 클리어 출처 : 직찍 끝! 좌표.
- 25.10.10.금
- 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 행복지수 = 재능x노력-욕심
- 출산 전에 집밥은 안 먹고 미친듯이 외식하고 다녔지만, 그래도 뭔가 마지막엔 더 맛있는걸 먹어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와이프와 마지막 세끼를 뭘 먹을지 얘기했었는데... 소박하게(?) 지나갔다 ㅋㅋㅋ 동네에서 양재가는 길에 있는 스페인 레스토랑. 예전에도 장모님 모시고 간 적이 있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쎘던 기억이... 그래서 차마 저녁엔 못가고 런치에 가서 코스를 먹기로. 런치코스는 이러하다. 빠에야나 파스타는 인당 1개가 아니라 그냥 1개를 준다. 알아서 나눠 먹으면 된다. 초큼 어수선했던게 순서대로 나오지 않았다. ㅋㅋㅋ 분명 식전빵이 먼전데 왜 올리브부터... 빵굽는 시간이 걸렸나. 또 스프가 나오길래 물었다. 식전빵은 안주냐고... 성질급한 한국인이여 곧 식전빵이 나왔다. 그리고 샐러드가 나오고 타파스로는 감바스가 나왔다. 뭔가 식전빵이 남아있으면 찍어먹었으면 좋았겠다 싶음. 기름에 마늘만 넣은 것 같은데도 맛있단 말이지... 파스타. 토마토파스타가 맛있다고 하여 와이프의 픽 빠에야는 먹물. 내 픽. 근데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 굳이 해산물로 안시켜도 되는 듯?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나 차가 나온다. 요새 약 먹느라 카페인을 피해서 둘다 차 마심. 이 집 맛집인데 가격이 좀 세서 아쉽다. 이제 둘째키우면서 한동안은 못올테니... 1년 후에 봅시다. 좋은 식사였다!
- 25.7.25.금
- 2025년 7월 25일 금요일
- 과천에 있을때는 가끔 와인 즐기러 가곤 했는데... 이곳에서는 와인을 즐길수 있는곳이 딱히 없어서 아쉬어요
- 19.2.16.토
- 2019년 2월 16일 토요일
방송 출연 내역
- 방송 정보 상세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