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밀면
TV 맛집 국수

일미밀면

부산 중구 대청로99번길 3 6통1반

메뉴

  • 비빔면 대 8,500원
  • 밀면 대 8,500원
  • 밀면 7,500원
  • 비빔면 7,500원
  • 수육 5,0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

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다다줌마
    작년 10월에 당일치기로 저희 식구(남편, 초등5학년과 1학년 딸들) 부산여행을 했어요. ^^ 큰 아이가 KTX를 타고 싶다는 이유로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았고 체험학습 장소를 부산으로 결정했어요. 책에서 봤던 바보의사라 불리는 장기려박사 기념관도 들러볼 수 있어서 더 만족했답니다.:) 영등포역에서 커피와 삼각김밥 간식을 사서 KTX를 타고 출발했어요. 날씨가 맑아서 부산역 앞에 조형물에서 기념사진도 남기고, 렌트카를 찾아 점심 식사를 하러 갔어요. 여행 계획을 세우면 먼저 생활의달인 방송에 나왔던 곳을 찾게 되어요.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밀면집이 남포동에 있었어요. ●일미밀면●이고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점심 시간즈음이었지만 대기없이 앉았어요. 친절하시고 가게가 차분하더라구요. 밀면과 비빔면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장기려 기념관●이에요. 아이들이 책에서 보기도 했고, 교회 예배 시간에 소개가 되어서 아이들이 가보고 싶어 했어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해요. 장기려 박사님이 쓰셨던 가운과 청진기가 있어서 직접 입어보고 써볼 수 있고, 생애에 대한 영상도 볼 수 있어요. ^^ 다음으로 ●송도해상케이블카●타러 갔어요. 에어크루즈로 왕복 표를 끊어 타고, 구름다리를 건너 봤어요. 바람이 좀 불고 아래쪽이 잘 보이니 저는 좀 무서웠지만 아이들은 신나했답니다. 부산에 왔으니 해운대 해수욕장도 가봐야겠죠? :)) 오후가 되니 ●해운대● 구름이 끼었지만 아이들은 바지 걷고 해수욕장 파도 따라 들어갔다 나왔다 모래놀이 하면서 참 재미있게 놀았네요. 저녁 식사는 렌트카를 반납한 뒤 부산역 앞에 있는 ●이재모피자●에 갔어요. 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 예약하고 들어가니 굉장히 넓고, 피자 맛도 좋았고요. 서빙로봇이 일해줘서 아이들이 신기해했어요. ^^ 부산역에서 서울 방면 대합실 바깥쪽에 벤치와 조명이 잘되어 있어서 기다리기 좋았어요. 야경도 보고 시원한 바람 쐬기 좋고, 아이들은 뛰놀 수 있답니다. 자정이 다 되어 서울역에 도착했지만 아이들과 당일치기로 KTX 여행 만족했어요. *^^*
  • 민정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남포동맛집 추천 일미밀면 로컬맛집 후기들고왔습니다 외관부터 범상치 않은 맛집의 냄새가 났는데 들어가보니 찐이었어요.. 수육도 먹고싶었는데 품절이어서 ㅠㅠ 아쉬웠습니다 정말.. 추운날이었는데도 .. 차가운 밀면이 이렇게나 잘들어가면 이건 반칙아닌가요..? 위치, 영업시간 <영업시간> 11 : 00 ~ 19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중앙역 7번 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주면 도착하는 부산 남포동맛집 추천 일미밀면 로컬맛집! 약간 번화가 이재모 피자 있는쪽 반대편 골목이라 신호등 하나 건넌건데 분위기가 싸악 바뀌는 공간이 나와서 좀 신기하더라구요 약간 남포동 저 반대편은 완전 핫플 느낌에 빛축제같은것들이랑 대왕 트리까지 있어서 정말 볼거리가 많고 늦은 시간까지 반짝거린다면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도 잘못했으면 마감 시간에 껴서 식사 못할뻔했어요 ㅎㅎ 그래도 야무지게 비빔면이랑 밀면 먹어주고 왔습니다 .. 밀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이렇게 국물..? 육수? 이렇게 시원하면서도 맛있는 밀면 처음먹어봐요 뭔가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데 맛있고 어휘력이 딸려서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면이 따뜻할걸 더 좋아하는데 이렇게 밀면의 매력에 빠져버리고 말았습니다.. 여긴 찐이다 인정 부산 남포동맛집 추천 일미밀면 로컬맛집 들어가서 더 구경해보니까 무슨 생활의 달인 이런곳에도 나오셨던 분이더라구요 역싀.. 그냥 이렇게 존맛탱은 아니구나 다른 밀면들을 더 먹어보기 전까지는 여기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인지 엄청 크게 느끼지는 못했는데 다른곳들도 먹어보니까 여기가저는 개인적으로 밀면1등이었어요 ㅋㅋㅋㅋ 취향 저격 당해버림.. 밀면..국물.. 비결이 무엇인가 뭐 다양하고 신기한게 들어간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운날 오들오들 떨면서 먹을정도면 말 다했죠 ㅋㅋㅋ 저희는 대자로 주문안한걸 후회할정도였어요... 설거지 하고왔습니다 너무 잘먹고와서 다음에 부산여행 오면 또 오고싶어요!!
  • Dip Ko
    오늘은 남포동 거래처 방문전 이른 점심을 먹었던 밀면 집입니다. 주소 : 부산 중구 대청로99번길3 운영시간 : am11:00~pm7:00(일요일휴무) 주창은 별도로 없고 주위 전체가 잠시라도 차를 정차할수 있는 곳이 아니여서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방문 하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정말 오래된 집인데 조금 리모델링을 하신거 같네요. 주위 다른 집들에 비해서는 조금 깔끔한 편입니다. 여름엔 웨이팅이 심하고 요즘에도 주말엔 조금에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위치가 아주 애매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예전 한국은행 용두산 뒷문 건너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골목 딱 건너편에 이재모피자 포장 배달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주위가 워낙 복잡한 골목이라 주차를 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부두쪽에서 동아대 부민캠퍼스 쪽으로 이동시 밀면집 골목 바로 다음 골목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공용주차장인에 아주머니가 계시는데 아주 불친절 합니다. 주차하고 걸어 갑니다. 오픈후 바로 방문하니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네요. 생활의 달인에 출연 하셨네요. 주위분들 그리고 관광객 분들도 많이 방문하실거 같네요. 내부 공간은 협소하지만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거 같고 친절하신 편인거 같습니다. 기분 좋았습니다. 방문하니 두 테이블이 있었는데 두 팀다 돼지국밥을 드시고 계시더라고 기온이 살짝 내려가니 따뜻한 국물도 많이 드시는거 같네요. 육수를 50가지 약재를 사용해서 240시간 우려낸거라 숙취해독,여성미용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육수가 기대 되네요. 요즘 물가에 비하면 저렴한 편인거 같습니다. 원산시 참고 하시구요. 밀면 처음 접하시는 분들 맛있게 먹는 법도 있네요. 밀가루를 제외한 식자재는 국낸산을 사용 하시네요. 주문한 물밀면이 나왔습니다. 온육수는 비빔에만 나오는거 같아 조금 아쉬웠는데 육수를 마시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한 육수에 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금 두꺼운 면이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전 웬만하면 밀면을 있는 그대로 먹는 편이지만 취향껏 식초,겨자를 추가해서 드시면 될거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