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막창 전문점
TV 맛집 곱창,막창,양

싱글벙글 막창 전문점

대구 북구 경진로1길 13

메뉴

  • 돼지막창 120g 11,000원
  • 소막창 120g 15,000원
  • 소갈비살 120g 12,000원
  • 후식우동 5,000원
  • 후식라면 3,000원
  • 계란찜 추가시 1,000원
  • 된장찌개 3,0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

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Lime
    콘서트를 보고 싱글벙글한 마음으로 막창을 먹었던 곳인 '싱글벙글막창 전문점' 입니다. 싱글벙글막창 전문점 - 주소: 대구 북구 경진로1길 13 / 복현동 401-5 - 번호: 053-959-3006 - 시간: 일, 월, 수, 목 12:00 ~ 02:00 / 금, 토 12:00 ~ 03:00 / 매주 화요일 휴무 방문일: 2026. 1. 31.(토) 싱글벙글막창도 유명하다고 하여 바로 들어가서 막창을 먹어보았어요. 유명인들의 수많은 흔적들과 함께 블루리본 스티커가 10개 이상이니 더 이상 말이 필요없네요. 돼지막창과 소막창을 2인분씩 주문했어요. 수저, 물, 불판과 함께 막창과 함께 먹을 갖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 얼큰하고 개운한 콩나물국과 새콤한 백김치 진짜 짱입니다. 처음에 나온 돼지막창 2인분인데 소막창과 함께 나온 건 줄 알았지만 돼지막창 2인분만 나온 거였어요.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초벌이 되어 나와서 금방 구워서 먹기가 좋았어요. 쫄깃한 식감에 막창 고유의 맛이 입 안을 싱글벙글하게 해주었어요. 소막창을 어느정도 먹고 있을 무렵에 나온 소막창은 비주얼이 항정살처럼 생겼어요. 항정살은 먹다보니 좀 느끼해서 라면과 탄산을 주문했어요. 진짜 꼬들하고 진하게 끓인 라면에 돼지와 소막창을 각각 먹으니 다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신라면을 더욱 얼큰하게 끓여줘서 막창을 깔끔하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까지 완벽한 서비스의 싱글벙글막창에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호로로로록
    핫플명 - 대구 막창 맛집 '싱글벙글 막창' 후기 (장점과 단점) - 임신한 친구가 여기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뒤로 단골 된 대구 막창 맛집이야! - 복현오거리, 대구 막창 골목 안에 있는 곳인데 이 골목 완전 회식 분위기임! ㅋㅋㅋ - 아저씨들도 많고 맛난 막창 먹으러 오는 사람도 많아 - 이날 오랜만에 대구 막창 맛집 갔는데 역시나 사람이 아주 많더라구 -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 사진이랑 사인 쫙~ 깔려 있음! ㅋㅋㅋㅋㅋ - 어김없이 술이랑 막창 주문! - 2년 만에 왔는데 뭔가 막장 소스가 살짝 달라진 맛이었어 - 원래는 푹푹 찍어 먹고 항상 막장 소스가 모자랐는데 이번에 가니까 뭔가 새콤한 맛이 나서 조금만 찍어 먹게 되더라구.. 막창은 여전히 맛있었어 - 그래도 분위기도 여전히 좋았고 - 간장 소스에 백김치 딱! 해서 먹으면 존맛이니까 대구 막창 맛집 꼭 가봐! - 타지역 친구 놀러와서 대구 막창 먹어보고 싶다고 해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일 정도로 맛있었어! 꿀팁 (한가한 시간대, 주차 꿀팁 등) - 주차할 곳 많이 없고 ㅠㅠㅠ 막창 먹고 나갈 때 아이스크림 1개 공짜니까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어! ㅋㅋㅋ
  • 도파민
    복현오거리 막창골목 막창 맛집 찾다가 들린 싱글벙글 막창 전문점, 가게 이름이 좀 킹받는다고 생각했는데 리뷰들을 보니 다들 맛있다고 난리 광고인가 반신반의하며 방문했다. 근데 나도 대만족하고 나왔던 내돈내산 후기 start,, 대구 복현동 막창 맛집 싱글벙글막창집 영업시간은 매일 12:00ㅡ02:00 (새벽영업)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긴 한데 협소해서 골목주차하셔야 할 것 같다. 대구 유명한 막창집인지 택배, 배달 다 하고 있었고 블루리본도 꾸준히 받으신 백년가게였다,,! 백년가게에서 대만족한 경험이 있어서 여기도 신뢰도가 꽤나 상승했다. 이왕먹는거 맛집 갈래 ㅠ 들어가면 내부는 포장마차st처럼 되어있었던 대구 막창 맛집 싱글벙글 막창 본점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들어가면 준비해주시는 기본 찬들 양파절임, 계란찜, 쌈채소, 상추겉절이, 물김치, 매콤한 콩나물국, 마늘, 쌈무, 막장 등 첫주문은 돼지막창 3인분에 음료 2개 주문했다. 돼지막창 1인분에 120g, 11,000원 막창 양도 많은데 가격도 가성비넘치는듯 주문 후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미리 초벌된 돼지막창을 내어주신다,, 이미 초벌된거라 숯불향만 입히고 먹어도 될듯하게 나왔다. 미쳤음 ㅠ (초벌되어 나오자 마자 찍은 사진) 나는 더 익혀먹고 싶어서 먹을 만큼만 중간에 올려서 더 익혀먹어줬다. 대구 싱글벙글 막창집 막창은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느낌? 뭐랄까 막 고기나 질긴 거 먹는다기보다 보돌하니 너무 맛있었다. 막장 좋아해서 리필도함,, 서로 막창 맛있다고 난리였음ㅠ 3인분인데 양도 많아서 완전 배부르긴 했는데 밥은 꼭 먹어야하는 스타일이라 된장찌개랑 공기밥도 시켰다. 된찌는 3천원! 탄수화물 중독,, 막창이랑 술이랑 드시면서 라면도 많이 시키는 것 같았다. 양파절임, 물김치 반찬은 달달한 편! 밥까지 진짜 배터지게 먹고 나가는데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제공하고 있었다. 막창집에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따로 있었음 ㅋㅋㅋㅋㅋ 나가면서 인당 한개씩 들고가면 되고 후식으로 먹기도 딱 좋았던 대구 싱글벙글막창 대구 복현오거리 막창 맛집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 여기도 맛있는데 입소문난 걸리버막창, 찬앤찬 등 대구 막창 맛집들은 얼마나 더 맛있을런지,, 다음에 가보고 비교후기 남겨야겠다 ㅎㅎㅎㅎㅎ
  • 윤고집
    친정에 오면 무조건 수혈해야 할 막창... 복현오거리/경대 쪽에서 우리집 양반이랑 둘이 저녁을 먹을일이 있어서 봉찜닭이랑 미친듯이 고민하다가 이렇게 구워먹는 막창은 곰고미 나오면 정말 가기 힘들것 같아서 막창으로 고 싱글벙글 대구 북구 경진로1길 13 월,수,목,일 12:00pm~2:00am 금,토 12:00pm~3:00am 마감 1시간 전 라스트 오더 화요일 휴무 별도 주차장 x 블루리본이 촤르르르르르르 붙어있는 백년가게다. 사실 이 일대는 체인 막창을 포함한(연막창, 막창도둑 등) 막창집이 참 많은데 싱글벙글이 내기준 원탑이다. 토요일 저녁 기준 약간의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다 나는 시간 살짝 이르게 왔더니 세이프 막창 11,000원 후 서울에 맛도없는 막창 15,000원씩 하는데 솔직히 막창가격은 이게 맞다 불 나와주고요 노포느낌 가득가득한 소주먹기 좋은 분위기 !! 대화하기 적합한 곳은 아님 (시끄러움) 막창 3인분 주문 바로 들어간다 ! 막창을 주문하면 옆 쪽에서 막창을 한번 초벌해서 준다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 조금 매움 기본 찬 물김치에 막창 싸먹아야함 . 막창 두두등장 초벌돼서 나와서 취향껏 좀 더 구워먹으면 된다 솔직히 대구막창은 서울의 그것과 대비해서 색깔부터 다르다... 대구오면 무조건 먹고 가는 이유가 분명히 있다. 이곳의 막장은 달달st는 아니고 고소st에 좀 더 가깝다. 막창집마다 막장 맛도 다른것이 찾아먹는 재미가 쏠쏠 우리집 양반 불쇼 시작 진짜 쫄깃하면서도 연하고 불향이 나면서도 고소한 몸에 정말 안좋을거 같은 맛인데 거부할수 없는 맛 복현오거리 막창골목 1티어 인정 솔직히 잘 알려진 걸리버, 구공탄 만큼 맛있음 (찬앤찬은 안가봐서 패스) 못참고 된장도 시켜버림 ㅎㅎㅎ 이날 정말이지 막창 상태가 너무 좋아서 배가 그리 고프지 않은 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1000000000%를 찍은 날이다. 대구사람이라면 다 잘 알겠지만 타지사람이 굳이 복현오거리에 와서 먹을일이 있다면 강추.
  • 오늘점심은이거다
    오늘은 대구 경북대 후문쪽 막창 골목에 있는 막창 맛집 싱글벙글 막창 전문점 리뷰를 해볼게요! 주차는 가게 앞에 2~3대 가능하지만 공간이 협소해서 근처에 하고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근데 막창엔 소맥이라서.. 차 끌고 오지 마세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포스.. 블루리본을 2013년부터 받은 맛집이에요!! 들어가면 생각보다 많은 좌석이 있어요! 저는 저녁 식사시간 보다 조금 늦게 갔는데 자리는 여유로웠습니다! 그런데 식사 마치고 나니 거의 꽉 차 있더라고요..? 영업 시간이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여서 그런지 늦은 시간에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돼지막창을 시켰는데요! 숯을 바로 넣어주셔서 따듯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옵니다! 막창의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반찬이었어요! 특히 쌈장과 물김치는 정말 킥이었습니다..! 막창을 시키면 초절실에서 바로 초벌을 해주는데요! 불맛과 숯향이 정말 잘 베었어요! 초벌한 막창은 바로 가져다주시고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색깔이 정말 너무 예쁜 거 보이죠? 다 구어진 막창을 쌈장 소스와 같이 먹는 게 정말 별미에요! 막창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옆에 있는 양파지도 중간에 하나씩 먹으면 입이 개운해져서 막창이 무한으로 들어갑니다! 막창을 다 먹고 후식라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막창을 먹었어요! 후식도 챙겨주는 막창집이라니.. 여기 귀하다.. 나중에 대구 오면 또 오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막창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