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집
칼국수,만두
수담 죽전본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7번길 14-6
메뉴
- 담백만두전골 2인 27,000원
- 담백만두전골 3인~5인 13,000원
- 얼큰전골 2인 27,000원
- 얼큰만두전골 3인~5인 13,000원
- 만두전골 포장 2인 25,000원
- 만두전골 포장 3인 36,000원
- 수담만두 9,000원
- 떡만둣국 10,000원
- 영양만둣국 10,000원
- 수육(아롱사태) 20,0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YUN용인에서 유명한 만두전골집 수담 죽전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주차는 식당 앞에 4~5대 공간이 있는데, 만약 없다면 주변에 골목이나 공터에 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주차할 공간이 보이지 않아서 몇바퀴를 돌긴 했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앞에 2~3팀정도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식당 내부에는 만두를 직접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일반적인 만두랑은 만드는 방식이 조금 다른 것 같았습니다. 만두 맛을 좀더 느끼려면 담백을 먹었어야 하는데, 주변을 보니 다들 얼큰이라 얼떨결에 주문을 했습니다. 모든 반찬은 셀프 입니다. 만두가 다르긴 하네요. 버섯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국물은 생각보다 매콤하고 끓일 수록 더 매워지네요. 신라면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매운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국물은 생각보다 만두속이 가득차 있고 만두피는 얆습니다. 먹자마자 만두 맛있다라는 느낌이 바로 오네요. 만두 1알을 남겨서 으깨고 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볶음밥 따로 없음) 밥을 넣어서 볶음밥처럼 먹으니 이 또한 별미네요. 나가는 길에 보니 블루리본과 함께 포장 주문 전용 키오스크가 있네요. 포장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슈퍼만두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만두전골 맛집, 수담 겨울이 깊어지고, 두툼한 고기 요리 대신 속이 부담 없이 따뜻하게 들어가는 메뉴가 절실해지는 이때,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인근, 만두 요리 전문점 수담에 다녀왔다. 위치 :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7번길 14-6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주차 : 매장 앞 5대 입구에 들어서자 블루리본이 눈에 띈다. 평일 저녁 시간대라 웨이팅은 없었고, 우린 태블릿으로 얼큰 전골 2인분으로 시작했다. 참고로 메뉴판에는 담백과 얼큰 옵션으로 나뉘어 있다. 15분 정도 지났을까 먹기 좋게 끓여서 나온 얼큰 만두전골 ▶ 만두 : 피가 얇고, 속이 꽉 찬 느낌이 인상적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담백한 돼지고기와 야채의 조화가 깔끔하게 느껴짐 ▶ 육수 : 전골 육수는 자극적이지 않고 깊이 있는 맛. ▶ 칼국수 사리 : 없으면 서운할 것 같다. 맛은 그냥 일반적인 칼국수 면 ▶ 반찬 : 기본 반찬과 추가 육수는 직접 셀프바에서 가지고 와야 함. 가볍게 식사하기에 좋고 수제 만두의 품질이 좋았다. 육수는 자극적이지 않은 고기 육수 맛. 양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추가로 만두만 주문했다. (만두 5개 9,000원) 이미 겨울이 찾아와 속과 몸을 따뜻하게 메뉴가 필요하다면, 용인 보정동 '수담'은 좋은 선택지다. 고기 중심 메뉴에서 한 발짝 물러나 담백하고 깔끔한 만두 요리가 당긴다면 여기서 가볍게 한 끼 하기 좋다.
-
욜로찐하도 여기 저기에 맛집이라고 뜨고 지인들이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얼큰전골 3인분 만두피 얇은편이고 만두소가 꽉차서 든든하네요~ 팔팔 끓이면 면사리에서 전분이 나와서 국물맛이 진해지는데 조리료맛 많이 안나는 깔끔한 맛이네요! 가격 참고 여기 참고로 다~셀프예요;;;;; 결론은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님
정보
- 전화: 정보 없음
- 평점: ★ 4.40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2,614건
방송 출연 내역
-
2TV 생생정보 8332019.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