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맛집
카페,디저트
카페다희
경남 함안군 함안면 함안대로 98 카페다희
메뉴
- 버터곶감 5,500원
위치
JMT 사용자 리뷰
로그인 후 작성첫 번째 리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네이버 방문자 리뷰
-
똥자주인경남 데이트 좋은 함안 카페 다희 촌집카페 였다. 위치는 함안 한우국밥촌에서 걸어서 5분 내 있는 곳으로 그곳에 주차 하고 가셔도 되세요 카페는 주차장이 별도 없어서 저희도 걸어 이동했어요 아이들과 같이 다녀왔는데 경남 함안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감성 카페 였습니다. 이전에 신랑이랑도 온 기억 나는 두번째 방문한 카페 에요 카페 입구 들어서니 귀여운 고양이님 살고 계심 나른한 오후, 누워 주무시고 있음ㅎ 너무 이쁘고 순하고 정말, 울지도 않고 뭐 이런 고양이가 있나 싶어요 개냥이가 아니라 그냥 강아지였음.ㅎ 위치 우리는 국밥촌에서 국밥 점심 먹고 식후 땡, 카페 찾아 카페 다희 방문! (걸어서 이동 추천, 주위 자차할곳 마땅히 없음) 촌집 카페 차한잔, 걷는데 동네에 홍시 감나무가 넘 이쁘게도 생겨서 찰칵, 요즘 감이 나는 시즌이다 보니 저희 동네 촌길 달리면 집집마다 감나무 한두개는 있거든요 여기도 걷다 만난 감나무, 근데 바닥에 ㅎㅎ 홍시되서 떨어진 놈이 있었더라구요....밟았다,,,하,, 우리 채이가 이모~ 하는순간, 밟아버렸어요 ㅜ똥밟은줄 알고 씨껍했다는요 ㅋㅋㅋㅋ 그느낌, 비슷한 느낌,, 소똥 밟아보고 큰 사람들은 알듯..해요 멀컹,,한 느낌 ㅋㅋㅋ 촌집을 개조해서 만든 귀여운 카페, 마당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요 고양이님께서 주무시고 계셨어요 우리집 애기들이 제가 키우는 고양이들이랑 인사하는 법을 자주 알려줬더니 바깥에 나가면 고양이 보면 다 인사하려고 함.ㅎ 근데 이녀석 너무 순둥이에요 영업을 할줄 아는 아이.ㅎ 저는 급 팥빙수 땡겨서 주문, 아이들과 언니는 각각 원하는 메뉴 1인 1개, 내부는 촌집을 개조해서 만든곳이라 그런지 넘 이뻤어요 한옥 느낌 물씬. 소품들도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뒷뜰에는 잔디마당도 있고 야외 테이블 공간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실내보단 야외가 좋아서 편하게 야외테이블 착석. 바람도 불고 그늘도 있고 하니, 좋더라구요 넘 맛났던 팥빙수, 우리 찬이는 과일담긴 거 선택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잘먹네요 이렇게 먹고 있는데 급 먹구름이 끼더니, 빗방울이? 떨어진다? 이거 먹고 우리는 승마체험 하러 갈 예정이였거든요 헐...하면서 고객센터 전화 하니, 다행히 비오면 실내승마장 할수 있다 해서 고고. 나가는 길, 마지막으로 또 냥이 머리 스담스담 했습니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김새댁잠이 와요~ 계속 오는 새댁이입니다. 겨울에 왜 곰이 겨울잠을 자는지 알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함안 카페다희 reviwe by 김새댁 저번에 함안에 단풍놀이 갔다가 밥 먹고 카페까지 가야지 나들이 코스가 마무리잖아요 그래서 어디 가지~ 아기가 있어서 아기의자가 있는 곳으로 찾다가 국밥촌 근처로 찾아보다가 카페다희에 아기의자 두 개가 있다고 해서 바로 가기로 했다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좋아서 넘나 놀랬어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 함안 카페다희 ☕️ 외관 외관은 뭔가 천이 팔랑팔랑 느낌 ㅋㅋㅋㅋ 감성적이면서 뭔가 촌캉스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은 주문 카운터이고 오른쪽은 화장실이랍니다! 메뉴판 메뉴판 함안 카페다희에서는 음료가 다양하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심지어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 할 경우에는 디저트도 주신다고 하니~ 꼭 참여하세요~ 진짜 진짜 맛도리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댁이는 저 때 쥬비스 중이라 커피를 끊었던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카야 토스트 진짜 맛있었답니다~ 실내 옆쪽에 보면 판매하는 청이나 차를 판매합니다~ 뭔가 사장님의 공간인 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 난중에 아기들이 귤을 좋아한다고 하니까 손주 같다며 아기 먹으라고 귤을 자꾸 주시더라고요 뭔가 사장님께서 할미의 모습이 보여.....!! 여긴 카운터가 있는 테이블이랍니다. 새댁이 일행은 아기들이 있어서 여기 앉았어요! 넓은 자리가 좋더라고요~ 여긴 2번째 테이블 존인데 여기 함안 카페 다희는 총 3개의 테이블 존이 나눠져 있어요! 야외 카페존을 따지자면 총 4개가 있답니다~ 여긴 3번째! 엄청 넓고 아무도 없어서~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에 있으셔도 좋은 거 같아요! 자리는 뭐 많아서 어디 앉을지가 고민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만 좋다면 밖에 앉아 있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이젠 진짜 이가 시릴 정도로 춥더라고요.... 새댁이는 겨울에 아주 취약하다고요!!! 좌식으로 앉을 수 있고요~ 귀여운 창문도 있고~ 심지어 고냥이 복동이도 있답니다ㅋㅋㅋㅋ 함안 카페다희에는 마스코트 복동이가 있어요! 새댁이네는 아아랑 땅콩라떼, 피치 얼그레이, 뜨아, 곶감 타르트, 곶감말이, 카야토스트를 주문했어요! 다들 취향대로 먹었지만 새댁이의 추천으로는 땅콩라떼와 카야토스트 추천입니다... 땅콩라떼 고숩고 달달하고 진짜...
-
노을카페 북촌에서 차를 마시던 중 북촌 사장님께서 우리들에게 말을 걸어 오셨는데 얘기 도중에 카페 다희에서 단팥죽을 팔고 계신다는 얘기를 듣고 여동생이 가보기를 원해서 다시 찾아보았다. 2022년 11월 옆지기와 함안향교 갔다가 입곡군립공원으로 가던 길에 들린 카페 다희 "고두심이 좋아서" 프로를 보고 찜해두었던 카페였었다. 2년전과 별반 달라진것이 보이지 않는 카페 다희. 근처 농협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잠시 걸어가면 된다. 전용주차장이 없고, 주말에는 길 맞은편 함안초등학교 운동장을 이용해도 되지만...... 그사이 함안멋집으로도 선정되어 있었다. 카페 다희의 마스코트 고양이 복동이가 이날은 마중을 나오지 않네... 추워서 인가??? ㅋㅋㅋ 카페 다희는 커피보다 Tea종류를 많이 찾고들 있는듯 했었고... 계절메뉴로 하절기에는 옛날팥빙수 동절기에는 단팥죽을 판매하고 계셨다. 각종 디저트류도 많이 있고... 우리는 단팥죽 2개를 주문했다. 수제 생강청과 보이차도 판매하고 있다 복동이 녀석~~!! 추우니까 안에 앉아 있었구나.. 웬지 더 시크~~해 진것 같노...ㅋㅋ 2년전 옆지기와 자리했던 정원이 바라보이는 일명 명당자리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 단팥죽이 나왔는데... 울 여동생은 찹쌀옹심이가 있는 팥죽으로 착각했었던 듯...ㅋㅋ 이게 아닌데....ㅋㅋ 단팥죽과 함께 귤까지 서비스로 내어주셨다. 제법 팥 알갱이도 들어 있었고 많이 달지는 않아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좀 작아보이는...^^ 맛있게 단팥죽을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보이차를 서비스로~~^^;; 따뜻한 보이차를 마시다보니 몸이 후끈후끈 해지는것이....^^ 보이차의 효과가 이렇게나 빨리 나타나나??? 온몸이 후끈거려 동생에게 몸을 만져보라 하기도 했다...ㅋㅋ 추위를 워낙 많이 타는 체질이라 보이차 한병을 구입해왔다. 복동아~~!! 2년만에 보는데 어째 너나 나나 나이든 태가 이리 나노...ㅋㅋ 바깥에 나가고 싶은 복동이 따라 우리도 카페다희를 둘러보았다. 옛주택을 개조한 카페 다희는 본채와 2곳의 별채, 야외정원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툇마루가 정겨운 카페 다희 " 고두심이 좋아서 " 외 여러곳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고 안쪽 별채는 들여다보지는 않았고, 입구 별채의 모습만 담아보아 보고 나왔다. 함안향교→ 카페 다희 → 함안입곡군립공원 코스로 추천합니다.
정보
- 전화: 정보 없음
- 평점: ★ 4.49 / 5.0
- 리뷰: 방문자 리뷰 580건
방송 출연 내역
-
오늘N 21512023.12.04